CRM 자료


CRM 강의 세미나 활동하는 황순귀 원장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85 뭔가 챙긴 기분? '백화점 카드'의 마법 관리자 2014.04.10 1730
84 [병원 바이럴마케팅②] 블로그 콘텐츠는 ‘신뢰 확보’가 중요 관리자 2014.04.03 637
83 [병원 바이럴마케팅①] 상위노출 전쟁, 정작 콘텐츠가 ‘관건’ 관리자 2014.04.03 702
82 외식업계 “고객의 마음을 읽어라”… 심리 마케팅 활용 증가 관리자 2014.04.03 604
81 부산 롯데백화점, ‘초콜릿&캔디 Day데이’ 매출 분석해보니…여성은 ‘미리’, 남성은 ‘당일’ 구입 관리자 2014.03.31 627
80 동원F&B 'GNC'종합비타민 메가맨 등 스테디 셀러로 관리자 2014.03.31 787
79 명품이된 폐품 가방 '프라이탁' 열어보니 유제성 2014.03.26 595
78 2.5㎜ 디테일 경영 집착 왜?… 회사가 편할수록 고객 불편은 더 커지기때문 관리자 2014.03.24 503
77 삼성전자 경쟁상대는 애플아닌 나이키? 관리자 2014.03.24 761
76 CRM의 성과 창출을 위한 직무분석과 역량 모델링, 그리고 교육과정 설계 댓글+1 유제성 2014.03.20 653
75 소비자를 사로잡은 3대 콘텐츠의 성공 포인트 유제성 2014.03.19 524
74 생각의 차이(차별화)로 성공한 커피전문점 이디야의 성공전략 댓글+1 유제성 2014.03.18 4120
73 마케터공간을 떠나 소비자공간으로! 관리자 2013.12.17 590
72 마케팅 기법] 구전마케팅(바이럴마케팅,버즈마케팅) 관리자 2013.12.17 702
71 린 사고란 무엇인가? 관리자 2013.12.17 523

상담 / 문의


02.415.7650
월-금 : 9:30 ~ 17:30
토/일/공휴일 휴무
문의처 : hrd04@hanmail.net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